2010년 11월 21일 일요일

거실장 인터넷으로 사도 괜찮을까요? 어디 제품이 좋은가요? 거실장알아봤어요

거실장 인터넷으로 사도 괜찮을까요? 어디 제품이 좋은가요? 거실장알아봤어요

거실장 거실장 인터넷으로 사도 괜찮을까요? 어디 제품이 좋은가요?



얼마전에 G마켓에서 제품을 봤는데 사진상으로도 괜찮은거 같고

상품 후기 보니깐 나쁘지 않더군요

가격은 집앞 매장보다 훨씬 싸구요

한번도 인터넷 구입을 해보지 않아 조금 걱정되네요

인터넷에서 거실장 구입해 보신 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제가본 거실장 몇가지 적어봅니다

 

Make(메이크) 거실장 301 A, B타입

가보로 거실장 시프트

비앙스 거실장 보시니

 

가격적으로는 메이크께 좋은거 같고, 가보로는 디자인이 특이하구요, 비앙스 제품은 악어문양 가죽이라

새로운 느낌이네요

 

 


거실장정보모음추천 순위선정사이트 보기
클릭하시면 거실장관련 추천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보로도 중저가 가격에서는 튼튼한 회사입니다.
물론 일반인들은 잘모르는 업체입니다만
가구를 하는 사람들은 아는 업체입니다.
 
제품명과 회사명이 맞는다면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셔도 좋습니다.
단점은 직접 눈으로 볼수없고 또 색상이 실제제품과 약간다를수 있다는것이 단점이며
반품시에는 위약금을 물어주어야 한다는 점이죠
 
매장에서는 인건비와 임대료 때문에 가격이 비싼건니다.
저라면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겠습니다.
 
가구점을 찾아 다니시지 않으시고 그냥 바로 인터넷으로 보고 구입하시려나보네요
그리고 인터넷에 달린 상품 후기는 별로 믿을건 못되는거에요 ㅎㅎ
직원들이 달기도 하고 그러니깐요 풋..
저는 아직 구입한건 아니지만 곧 결혼을 하게 되어서 천천히 구경을 하고있는데요
인터넷으로 보실거면 미라지 <-- 라고 네이버에서 치시면 나오시는데
ashley 라고 있는데 거기 들가면 여러가지 물건들이 있는데 거실장도 이쁜것들이 많더라고요
한번 가서 구경해보시고 이쁜것들 많이 있는데 맘에드는것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
그럼 도움되셨기를 바래요 ~

신혼이니깐 이사할 생각해서 대부분 인터넷에서 그냥 사도 되려니 하는데..
 
저는 비추입니다.
 
솔직히 인터넷이나 브랜드 오프라인이나 금액차이는 크게 나지 않아요.
 
되려 장기적으로 볼때는 A/s를 생각해봐도 차라리 브랜드가 낫지요.
 
저도 전에 인터넷에서 나름 유명하다고 한 거실세트를 사고 후에 무너져서
 
A/s를 받으려고 하니 그 업체에서도 솔직하게 유명 브랜드도 아니고 힘들다고 그러길래
 
있는대로 난리쳐서 차라리 다른 상품으로 바꿔주겠다는 둥 연락도 잘 안되고 애를 먹었어요..
 
그 후 전 인터넷에서 가구 사는건.. 정말 피하게 되었습니다.
 
지역이 어디신지 모르겠지만 인천같은 경우는 남동공단 안에 인터넷 못지않게
 
브랜드 가구들 직매장같은게 있으니깐 한번 쏴악~ 보시는게 오픈마켓에서 댓글보고 사시는것보다
 
훨씬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에몬스가구, 장인, 파로마 등등 다 있어요.)
 
직접 상담도 듣고 가격도 솔직히 거의 조정해주드라구요..
 
가구는 꼭 발품팔아서.. 사시기를 권장합니다.
 
 
 거실장거실장 인터넷으로 사도 괜찮을까요? 어디 제품이 좋은가요?
거실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