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3일 화요일

인트라라식수술 잘하는 안과가 어디인가요? 라식 수술 안과추천부탁드려요

인트라라식수술 잘하는 안과가 어디인가요? 라식 수술 안과추천부탁드려요

라식 수술 안과 인트라라식수술 잘하는 안과가 어디인가요?



시력교정술을 알아보던중에 인트라라식이라는 수술이 괜찮은거

같아서요..인트라라식수술을 할려고 하는데요..인트라라식이

도입된지 얼마 안되서 장비가 있는곳도 많지 않고..또, 수술을 하는곳도

많지 않다고 하던데..맞는건지 모르겠네요..

인트라라식수술도 가능하면서 잘하는안과 있으면 알려주세요~


라식 수술 안과정보모음추천 베스트내용사이트 보기
클릭하시면 라식 수술 안과관련 추천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7월7일 인트라라식으로 수술을 했어요
 
오늘이 수술한지 3일째날이구요
 
검사하는데...시간반정도 걸렸구요
 
수술하는데..1시간 잡아요
 
수술은 준비 과정이 길어서 그렇지 막상 수술하는 시간은 5분정도인거 같아요
 
정말 떨리고 무섭고....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기억도 안나요...
 
진짜 잠깐 이예요
 
수술하는 동안 그곳에 계신분들이 계속 잘한다 괜찮다 하며 응원해주시고
 
의사샘도 퍼팩트 퍼팩트 하셨답니다....(이 부분에 무서운데도.. 웃겨서 ㅋㅋ)
 
수술하고 30분정도 안정시간을 가졌는데..
 
마취 풀리니까.. 정말 아프더군요...
 
눈물도 막나고...
 
근데 그것도 잠깐이예요... 한숨 자고나면 말짱 ^^v
 
어제 다시 병원가서 검사했는데...(정밀검사는 아니고...그냥 시력 측정만 했어요)
 
1.5 나왔어요...
 
수술 담 날이니까... 확실한 시력은 아니라고 하셨지만..
 
정말 시력 잘 나왔다고 하시고... 저도 기분 넘 좋고...
 
검진부터....수술.. 그리고 그 후까지..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
 
병원 선택할때.. 가격때문에 고민도 진짜 많이 했는데...
 
정말 후회없어요...
 
진짜... 안경이나 랜즈로는 비교할 수 없는... 이 느낌!!!
 
아... 저는 강남역 부근에 있는 안과에서 했구요..
 
궁금한것 있음 쪽지주세용...
 
 
 
 
 
 
 

라식 수술 안과인트라라식수술 잘하는 안과가 어디인가요?
라식 수술 안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