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3일 화요일

사각턱성형 하려고 하는데 성형외과가야죠? 사각 턱 성형 외과알아보기

사각턱성형 하려고 하는데 성형외과가야죠? 사각 턱 성형 외과알아보기

사각 턱 성형 외과 사각턱성형 하려고 하는데 성형외과가야죠?



제가요 사각턱성형을 하려고 했는데 좀 혼자알아보기가 힘들어서 이렇게 질문좀 드릴라구요.

이렇게라도 알아보면 좀 도움이 될거같아요~

사각턱성형에 대해서 혹시 아시는분이 좀 계시다면요 말씀좀 부탁드러요

지금 사각턱을 성형하시거나 성형하시려고 준비중이신분 계시죠?

제가 좀 이런상식이 아무것도 없으니까 좀 그르네요.

지낮 맨날 제가 허구언날 포샵으로 사각턱없애고 얼굴엄청나게 줄이고 그러거든요.ㅋㅋ

근데 그게 한계가 있어요 그리고 맨날 나 사각턱없앤 포샵사진보고 사람들이 소개해달라고했다가

막상 소개팅하면 잘안되는경우도 많거든요 좀 다르다고 이렇게 대놓고 말하는사람들도 있구요

혼자 저는 좀 오래 생각좀 하다가 원래는 그냥 사각턱성형 상담좀 받아볼라고 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사각턱을 성형할 생각만하고 그냥 망설여서는 아무것도 안될거같아서

이렇게 글이라도 먼저올려서 사각턱에 대해 정보를 얻을생각이에요.

도움을 좀 받고싶어서요. 이렇게라도 알아보면 좀 도움이 될거같은생각?

사각턱성형에 대해서 혹시라도 아시는분이 계시면요 말씀좀 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그래서요 이제부터라도 하나하나씩 사각턱을 성형할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요.

좀 큰병원 위주로 돌아다닐라고 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근데 제가 잘 모르니까.

사각턱을 성형하고 싶은 다른 친구랑 같이 상담을 우선 받아볼라구요.

그니까 어디로 가야할지 좀 알려주세요 아무래도 저는 친구랑 둘이 상담 받아야 하니까

규모가 작거나 이런곳은 안될거같구요.

좀 크고 그런곳으로 알려주시면 좋을거 같거든요.

그리구요 치료도 받고 그래야하니까 작은곳보다는 둘이 같이 받게 좀 큰곳으로 알려주세요.

좀 편하게 찾아다닐생각이니까 부담갖지말고 아무곳이나 알려주세요


사각 턱 성형 외과정보모음추천 베스트내용사이트 보기
클릭하시면 사각 턱 성형 외과관련 추천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각 턱 성형 외과사각턱성형 하려고 하는데 성형외과가야죠?
사각 턱 성형 외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