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믿을만한 마늘즙 구입처 추천부탁 (동우당웰빙,천호식품 등)
마늘즙 구입할때, 고형분 퍼센트만 잘보고사면 되는건가요??
불만제로에서 건강즙편보고.... 믿을만한곳에서 구입해야겠다 생각이드는데
광고 사절이구요 !!!!! 선량한분이 정직하게 판매하는곳으로 자신의 양심껏 추천부탁드립니다...
제가 알아본 사이트는
동우당웰빙식품이랑 천호식품인데요.... 천호식품은 워낙 유명하구..
동우당웰빙식품은 믿을만한 브랜드인가요 ???
웰빙
추천 Hit순위사이트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웰빙관련 추천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불만제로 방송 봤어요 ~ 그거 본뒤로 탕제원에서 받아먹던 홍삼 끊었구요
이름없는 회사 제품도 절대 안사요, 구입할땐 함량 확실하게 확인하구요
헌데 함량 확인해도 그 자체가 거짓말일수도 있으니 ㅠㅠ
먹고 효과 본 제품, 입소문 자자한 제품 위주로 구입해서 먹기로 했었죠
우연한 기회에 풀마루 흑마늘진액 알게 되어서 신랑이 먼저 먹기 시작해
지금 4달째 접어들었구요 전 2달째 접어들었어요
신랑도 저도 몸이 많이 가벼워지고 피로감이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사람 냄새 물씬나는 기업에서 만든거라 믿음도 가구요
무엇보다 씨앗부터 유기농인 마늘을 이용해 만들었다는 점과
황토볼을 넣어 저온숙성 발효시킨 흑마늘이라는 점,
오로지 흑마늘만 100% 넣어 만들었다는 점이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에요 ^^
제가 먹고 효과를 제대로 보았기에 자신있게 추천해드려요
아래 글 출처 풀마루홈페이지 http://pulmaru.co.kr/shop/board/view.php?id=oniongarlic&no=18
'불만제로' 흑마늘즙의 비밀! 흑마늘은 약간 뿐, 첨가물만 잔뜩?!
9월 2일 방송된 MBC '불만제로'에서는 점점 커가는 건강즙 시장, 특히 흑마늘즙의 행태를 고발했습니다.
건강즙 업계에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 흑마늘.
시중엔 이미 여러 회사의 다양한 흑마늘 제품들이 유통, 판매되고 있다.
흑마늘의 주요 성분은 S-아릴시스테인! 생마늘을 일정 기간 동안 적당한 온도와 습도 안에서 숙성시킬 경우 생성되는 중요한 요소로 노화를 방지하고 항암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흑마늘즙에 흑마늘 성분은 얼마나 들어있을까. 불만제로,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 15개를 대상으로 각 제품에 S-아릴시스테인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알아보는 실험을 의뢰해 봤다. 그 결과, S-아릴시스테인 함량을 기준으로 파우치 한 팩당 평균 12.6개의 흑마늘 낱알이 들어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5개 미만의 낱알이 함유된 것이 4개 제품. 최고 30.6개를 기록한 제품도 있었지만 0.2개, 1.7개 분량의 S-아릴시스테인이 발견된 것도 있었다. 심지어는 S-아릴시스테인이 전혀 검출되지 않은 제품도 있었다. 무늬만 흑마늘일 뿐, 카라멜 색소, 구연산 등의 첨가물이 더 많이 들어간 것이 취재 결과 확인됐다.
또한 불만제로가 취재차 찾아간 한 흑마늘 제조 업체는 냉장 창고에 썩은 흑마늘만 가득했는데… 흑마늘을 둘러싼 불편한 진실! 불만제로가 파헤친다.
원문 출처 : http://artsnews.media.paran.com/news/38484
=================================================================================================================
9월 2일 MBC 불만제로에서 방송된 내용의 일부입니다.
흑마늘진액을 구매하실 때, 반드시 100% 농축 진액인지 확인하셔서 위와 같은 업체의 제품을 드시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를 마늘男이 당부드립니다!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있을 때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풀마루, 정직하지 않으면 만들지 않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 역시 흑마늘을 꾸준하게 먹고 있답니다.
처음 구입할때 불만 제로를 보고 과연 이걸 사서 먹어도 될까 고민도 많이하고 여기 저기 알아보기도 많이 했답니다.
구입을 하실때는 고형분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어떻게 만드는지, 무엇이 들어있는지를 꼼꼼하게 따져 보셔야합니다.
고형분은 제품속에 흑마늘이 얼마나 들어있는지를 나타내는 수치인데요. 제품 뒷면을 보시면 흑마늘 100%라고 해놓고 고형분은 3%인 제품도 있답니다. 이런 제품은 그 만큼 물이 많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랍니다. 고형분이 높은 제품일수록 흑마늘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만드는 방법에 따라서는 불만제로를 보니 일부 업체에서는 흑마늘 엑기스를 구입해서 물을 넣고 그냥 끓여서 판매한다고 나오더군요. 이런 제품은 당연히 사시면 안되죠. 제조하는 회사의 홈페이지에 가셔서 어떤 공정으로 어떻게 만드는지를 살펴 보시는게 중요하답니다.
들어가는 재료도 꼼꼼하게 살피셔야 하는데요. 흑마늘 진액인데 사과엑기스니 대추엑기스니 하는 것들이 들어있다면 맛을 내기위해 이런 것들을 넣었다고 보시면 되고요. 숙지황이 들어있는 것들은 (실제로 숙지황은 몸에 좋은 약재이긴합니다.) 색을 더 진하게 내기 위해 숙지황을 넣었다고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제가 먹고있는 옹고집 건강촌의 흑마늘진액을 추천합니다. 20%이상의 고형분(다른데 흑마늘은 이렇게 진한게 없을꺼예요)과 무엇보다도 맘에 드는건 흑마늘을 옹기솥에서 다려낸다는 거예요. 옹고집 건강촌의 블로그를 보시면 어떻게 만드는지 공정을 하나하나 사진으로 올려놨으니 직접 보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신문이나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던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웰빙믿을만한 마늘즙 구입처 추천부탁 (동우당웰빙,천호식품 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