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1일 일요일

다이어트 주사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 다이어트주사정보점여~

다이어트 주사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 다이어트주사정보점여~

다이어트주사 다이어트 주사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



다이어트 주사를 이주일에 걸쳐서 두번 맞았습니다

약도 먹고 있구요

 

그냥 별다른 검사하나도 없이

바로 주사를 맞는데요

한 6~7번 정도 하더라구요

사전 검사도 없고 약,주사등에대한 상세설명도 없고

조금 의심스러운데요

원래 이런가요?

 

약을 먹어서 그런지

가슴이 답답하고

머리가 어지럽고

속이 미식거리구요

구토도 하구요

 

어제 주사를 맞고 왔는데

주사부위가 멍이들고

만져보니 조그마한 덩어리같은게 만져지네요

쫌 아프구요(쑤시는 느낌이요)

원래 이런증상이 나타나는건가요?

아니면 부작용의 시작인가요?

 

한달만 하고 그만할려고하는데

계속해도 되는지 걱정스러워 올립니다

정말 진심으로 답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이어트주사정보모음추천 인기사이트 보기
클릭하시면 다이어트주사관련 추천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 의사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주사에 대한 부작용이 있을수도 있으므로
사전에 검사가 필요한건데요
그 병원 좀 무성의 하네요...저혈압인 사람이 맞으면 부작용이 큰데...
그리고 주사를 맞은 후 증상은 대부분 나타나는 증상인데 보통 1주일 후면 없어지는
증상이구요 만약에 계속될경우 의사와 상의를 하시고 처방을 따로 받던가 아님 심하게 지속되는 경우 주사맞는걸 중단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주사 맞는 부위에 멍드는것은 사람마다 다른데 멍이 들었다가도 금방빠지는 사람도 있는가 하면 맞을때마다 멍드는 사람도 있는데 뭐 부작용으로 보진 않더군요
근데 님아 이왕 맞을거면 제대로 된 의사가 있는 병원에서 맞는게 나을듯 합니다.
기본 검사도 이뤄지지 않는 병원...좀 그렇네요
한의원에서 하는건가요.?
그거 가격도 만만치 않은걸로 알고있는데,
뭔 처음에 진찰이나 진맥도 없이 그냥 주사를 맞는게 어디있습니까;;
 
빠르고 간편하게 다이어트 하시려고 주사맞으시는것 같은데,
그거 안맞으면 또 찝니다;;
그리고 영양소 공급을 조절해주고 뭐 그런것도 아니고..
구토하고 현기증나고 하는건 몸에 안맞는 약물이 투여되기 때문입니다.
 
차라리 다이어트 하고싶은데 쉽게 하고싶다 하시면
주사다이어트말고 다른데 투자하세요
점심한끼는 먹는거 잘 먹으면서 두끼만 마시는걸로 해결할수 있는  쉐이크형식이요.
 
연예인분들도 많이 하시지만, 헬스하시는 분들도 많이 하세요.
 
이상한거 아니구요. 상담해주시는 분과 상담하고 결정하실수 있구요.
영양소공급은 하루 활동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만큼 공급되고
칼로리는 낮고 다이어트에 굉장히 도움이 됩니다.
 
주사다이어트는 정말 비추합니다.
 
도움이 됐으면 하구요
 
 
다이어트주사다이어트 주사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
다이어트주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