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3일 화요일

작은가슴 고민(가슴커지는법좀여) 작은 가슴궁금해요

작은가슴 고민(가슴커지는법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은 가슴궁금해요

작은 가슴 작은가슴 고민(가슴커지는법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막 중2학년되는데

친구들보다 가슴이 작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벽은아니지만 친구들이랑 약간 차이가나요

딸기우유,바나나우유먹어두 안커지구

가슴마사지? 제가 잘못하는걸수도있지만 효과가 별로없어요

 

가슴크림 같은거 쓰기엔 어린거같고..

그리구 생리두 아직안해요

냉 인가? 그건 나오는데 생리는 안해요

 

1 가슴커지는 방법(ex)딸기우유,석류x)

2 남자들은 가슴작은남자 싫어하죠?

3 꼭 만져야 커지나요?(성관계)

4 자위하면 커진다던데 사실인가요?

5 자위하고나면 처녀막이 없어진다는데 처녁막과 그에 대해 알려주세요


작은 가슴정보모음추천 Hit순위사이트 보기
클릭하시면 작은 가슴관련 추천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쪽지줘요 ㅎㅎ
간단명료하게답변드릴께요!
일단 가슴의크기는 어머니에게서유전되어오는경우가대부분입니다.
아주 마르거나 뚱뚱하지 않은이상 어머니께 많은 영향을 받구요,
 
제가남자가아니라서는잘모르겠지만 제가알기로는 가슴작은여자를싫어하는게아니고
이왕이면큰여자를좋아하는것뿐인것같아요. 정말로 님을좋아하는사람이라면 가슴크기가대수일까요?
 
가슴을크게하려면 많이만지는수밖에없습니다.
자기자신이만지면별효과없을것같구요...다른사람이해줘야할것같습니다.
성호르몬의 분비가 활성화되기때문에커질수있구요.
 
자위하면커진다는건...잘모르겠지만 아닌것같네요.
 
얼마나 작으시길래 고민하는것입니까?사진쫌올려주시면 자세한답변을 드릴수잇을텐데요..
1.가슴커지는방법 :아직 성장기라서 언제자랄지모릅니다 조금만기다리시면되요, 남들보다약간늦은것뿐입니다.
2.가슴작은남자는 싫어하지만 가슴이작아도 그체격에맞는여자라면(키작은)당연히아무상관없겟죠..
3.네 만지면 커지는것은 사실입니다
4.가슴부분을 자위한다는말씀입니까? 제가들은건데 젖꼭지를빨면서자기가슴을주물럭거리며 자위를하면 커진다는 얘기를 듣은적이잇습니다..

작은 가슴작은가슴 고민(가슴커지는법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은 가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