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여행 제주도로 신혼여행 가는데 어떻게 가는게 좋을까요?
제가 이번 12월에 결혼을합니다.
신혼여행으로 제주도를 갈 생각입니다.
3박4일로 갈 예정이고 여행사를 통해서 가지않으려고 합니다.
제가 질문하고 싶은건 아래와 같습니다.
1. 제주도 여행을 보다 알차게 잘 다녀오는 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2. 제주도에는 택시를 이용해서 가이드가 가능하다는데요... 택시를 섭외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랜트를 하는게 나을까요?
3. 제주도 여행코스는 어떻게 도는것이 좋을까요?
4. 숙박은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호텔, 콘도, 팬션등.... 호텔은 너무비싸면 패스~)
5. 제가 신혼여행을 12월달에 갑니다...제주도에서 기념품이나...특산품같은거 어떤걸 사면 좋을까요?
여기까지가 제 질문입니다.
좋은정보 부탁드리며, 좋은답변 감사합니다.
신혼 여행
추천 Hit순위사이트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신혼 여행관련 추천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이 너무 커서요^^
http://blog.daum.net/ykm824/15711696 블로그 주소 넣었습니다.
숙박,차비,여행지,맛집 ㄷ ㅏ~ 해결 할수 있으실 겁니다 ^^
저도 제주도에 갔었는데 알차게 짜서 가면 좋더라구요..
산방산 유람선 - 건강과성박물관 - 세계자동차박물관 - 트릭아트뮤지엄 - 카멜리아힐 - 제주유리의성박물관
- 생각하는정원 - 세계성문화박물관 - 김녕미로공원 - 휘닉스아일랜드 - 프시케월드 - 김녕유트투어
* 산방산 사람의 유람선 : 제주 서부 산방산, 마라도, 가파도 자연절경을 유람선 타고 즐기세요.
* 건강과성박물관 : 세계 최대 최초의 성교육테마박물관입니다.
* 세계자동차박물관 : 아시아 최초 개인소장 자동차박물관입니다.
* 트릭아트뮤지엄 : 세계 최대 규모의 국내최초 착시 체험형 박물관입니다.
* 카멜리아힐 : 환상의 섬 제주도에는 또 하나의 섬 카멜리아힐이 있습니다.
* 제주유리의성박물관 : 세계 최대 규모의 유리조형 테마파크입니다.
* 생각하는 정원 :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정원, 자연과 더불어 느끼는 행복을 느끼세요.
* 김녕미로공원 : 랠란디나무 사이로 떠나는 꼬불꼬불 미로여행을 즐기세요.
* 휘닉스아일랜드 : 태평양을 품고 있느 섭지코지 유원지 최고급 휴양리조트입니다.
* 프시케월드 : 5종의 고품격 대형테마파크가 모여있는 종합 테마파크입니다.
* 김녕요트투어 : 에메랄드 빛 바다위를 페라리급의 초특급 호화요트와 함께 하세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1. 사전에 조사도 열심히 하시구요~ 인터넷 검색하셔서 관광지 외에 맛집이랑 추천할 만한 장소를 검색하셔서 다니시면 더 좋을 듯
2. 아무래도 신혼여행이고 제약적으로 진부한 관광지보다는 두분이서 오붓하게 렌트해서 다니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제주도야 우리나라고 넓지도 않고 네비게이션도 있고 지도책도 있고.. 나이도 젊으신데..
3. 여행코스는 3박4일 안내해드려볼게요~
첫째 날 : 공항에서부터 서쪽으로 내려가는 코스입니다.
용두암(용연(龍淵) 부근의 바닷가에 용머리의 형상을 하고 있는 이 바위의 높이는 약 10 m나 되며, 제주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명승지이다)
-한림수목원(창업자 송봉규가 1971년 협재리 바닷가의 황무지 모래밭을 사들여 야자수와 관상수를 심어 가꾼 사설 공원이다)
-생각하는 정원(세계 각국 언론과 저명인사들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으로 인정하는 곳)
-마라도 해상관(한국 최남단의 섬)
-용머리해안(산방산 해안에 있으며,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용의 머리를 닮았다 하여 붙여진 이름)
-숙소
둘째 날 : 주로 서쪽과 서귀포 권 관광지가 모여 있는 곳입니다.
오설록 녹차박물관(차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차 종합 전시관)
-유리의성(세계 최대 유리 테마공원)
-중문 관광단지(퍼시픽 랜드, 여미지 식물원, 소리섬 박물관, 아프리카 박물관, 천제연폭포, 주상절리,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테디베어 박물관)
- 숙소
셋째 날 : 동부권 코스입니다
김녕미로공원(관엽식물 미로공원으로, 키큰 나무 사이로 샛길을 만들어 방향감각을 잃게 하는 미로로 이루어져 있다.)
->만장굴(제주에는 화산 용암의 침하운동으로 생성된 천연동굴이 많은데, 만장굴도 그 중의 하나로 석주(石柱)·종유석(鍾乳石) 등이 장관을 이루어 동굴 내부의 규모는 세계적이다. )
->섭지코지(올인의 촬영지로 유명하며 뱃머리 모양을 하고 있는 바닷가 쪽의 고자웃코지와 해수욕장 가까이에 있는 정지코지로 이루어져 있다)
->제주민속촌박물관(19세기 제주특별자치도 특유의 모습을 재현한 민속촌)
->성읍 뿡뿡카트, 승마
->트릭아트뮤지엄
->선녀와나무꾼 (추억의 테마공원)
->성산 일출봉 (높이 182m. 제주특별자치도 동쪽에 돌출한 성산반도 끝머리에 있다)
-> 우도관광 (국냉 유일의 산호섬)
-> 숙소도착
넷째 날 : 제주시권이며 공항 근처입니다.
한라수목원(제주도 자생식물의 유전자원보존과 관찰을 위한 자연학습장)
-신비의도로(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에 있는 착시 현상을 일으키는 도로)
-제주경마공원
-코끼리 랜드(코끼리 공연시설)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공항
4.숙박은 콘도나 팬션이 나을 듯 해요~
아~ 그래도 신혼여행이시니 하루정도는 호텔에서 기분내셔도 좋을 듯
5.기념품이나 특산품같은건 여행지 중간중간 팔아요~
아무래도 과일이나 먹을게 낫지 싶은데요~신혼 여행제주도로 신혼여행 가는데 어떻게 가는게 좋을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